어느덧 벌써 무더워지는 지나가고 밤이 되면 쌀쌀함을 느낄 수 있는 가을이라는 계절이 다가온것 같다.
게다가 조만간 다가올 명절까지 시간이 참 빠르다는 생각이 드는데 새로나온 쌍용자동차의 9월 판매조건을 살펴보자.
요즘에 자동차업계에서는 좋지 않은 실적 때문인지 괜찮은 판매조건들을 많이 내어놓고 있다고 보면 된다.
그런만큼 소비자의 입장에서는 자신이 구매하려던 자동차의 판매조건을 잘 알고 활용하는게 좋다.
쌍용자동차에서는 9월에는 모델마다 새로운 판매조건을 적용하고 보증기간을 연장해준다고 한다.
특히 살펴봐야하는 모델은 G4 렉스턴인데 성공적인 출시를 기념하는 것인지 다양한 내용을 적용하고 있다.
쌍용자동차를 대표하는 대형 모델인 체어맨 W 는 기본 판매조건이 크게 달라진 부분은 없지만 그래도 눈에 띈다.
소형 SUV 모델들이 어느새 쌍용자동차의 대표 라인이 되었는데 역시 티볼리의 영향이 크다 볼 수 있다.
뉴 스타일 코란도 C 는 가을여행 지원비라는 조건과 1-2-3 제로 저리할부 그리고 추가적인 판매조건 내용이 많다.
대형 SUV 모델인 G4 렉스턴은 다양한 종류의 할부 프로그램과 무상 보증 연장 또는 무상점검 기회 제공등 다양하다.
대형 MPV 모델인 코란도 투리스모는 100만 지원과 4WD 시스템 장착 지원과 같은 새로운 내용을 내놓았다.
마지막으로 픽업/밴 모델인 코란도 스포츠도 선택가능한 다양한 할인 또는 할부 프로그램들을 제공해준다.
추가 선택가능 판매조건으로 30만 현금 지원 또는 8인치 스마트 미러링 내비게이션 무상장착도 가능하니 살펴보자.
월초라 그런지 아직 9월에 새로 진행되는 이벤트는 올라오지 않았는데 지난달에 이어 진행되는 이벤트도 잊지말자.
이렇게 각 모델의 기본적인 판매조건들을 살펴보았는데 기본적으로 공개된 내용이라는 점을 명심하자.
추가 프로그램과 발품을 팔아 알아낸 내용들을 적용하면 이보다 훨씬 좋은 판매조건으로 구입이 가능할테니 말이다.